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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프트

제목

4.5톤얼라인전용리모콘리프트53G

내용

◦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 (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호) ◦ 발끼임방지용 하강제어 회로 및 전원회로 차단(실용신안등록 :제355364호) ◦ CE 유럽안전인증 ◦ 가변 전륜 턴 테이블을 적용하여 정비의 다양화 ◦ 편하중 발생으로 링크의 비틀림이 생길 경우를 대비 탄성을 보강하여 복원력을 증가시킨 ◦ 2중 아암프레임 장치 ◦ 하부 정비작업을 위한 작업등 부착으로 더욱 편리한 작업진행 ◦ 상, 하강시 메인 록킹 부분의 어긋남을 방지하는 록킹 근접센서 ◦ 사이드 슬립판 일체형 ◦ 하부 작업시 사용이 편리한 센터 잭 스위치 ◦ 일관성 있고 조작이 간편한 스탠드형 콘트롤 박스 ◦ 승강장 길이가 520mm 더 길어져 휠 얼라인먼트 정비 편의성 증대 ◦ 발 끼임 방지용 2차 하강장치 적용 ◦ 승강장 일체형 진입판 적용 구조적 특징 ▪ 승강장의 길이가 4500mm으로 차량 축간의 거리가 기본적으로 3000mm이상의 제원에 적합한 사양임 ▪ 승강장의 메인 프레임에 C-형강을 사용함으로써 역학적 구조 의 뛰어난 안정성을 적용함. ▪ (차량의 동적인 특성에 대응 능력이 우수함: 처짐 및 진동) ▪ 동조바아의 탄성복귀 능력을 향상하기 위하여 동조 아암의 2중 프레임 채택 ▪ 상하부 롤러의 구동 특성을 향상하기 위하여 밀폐형 무급유 볼 구름 베어링을 적용하여 영구적 사용 가능 ▪ 동조빔의 방식을 링크와 일체화를 시킴으로 정밀성을 향상 (실용신안: 제 282499호) ▪ 승강장 내장형 사이드 슬립판의 IN/OUT 자유 롤링 구조 ▪ 정격 용량 2톤의 전,후 유압 센터 롤링 잭 적용 기능적 특성 ▪ MICRO-PROCESSOR 제어 방식 적용 ▪ 발, 무릎 및 손의 접근 보호를 위하여 하강시 2-차 하강 기능과 부져 기능을 적용 ▪ 지상 100~150mm상부 구간을 2차 안전 하 강 범위로 하여 안전도를 향상(선택사양) ▪ 3마력(2.2kw) 모터 능력을 향상함으로 속도 및 부하의 응답 우수 성과 작업 효율을 증대함. ▪ 잠금시 잠금톱니의 어긋남을 방지하는 록킹 안전센서 적용 (실용신안: 제 277288호) ▪ 승강장 센터에 잭 스위치 적용 ▪ 보조 리프트(잭)의 독립 동작 제어를 하고 리모콘 동작기능으 로 편리한 작업응답 능력 적용 ▪ 차량 하체 작업 시 작업자 편의를 위한 형광등 적용 ▪ 넓이에 따라 조정 가능한 전륜 턴테이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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