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프트

4주식리프트3300J/W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15611 (4주 리프트 승강장판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정격상승 용량이 4Ton 으로써 리프팅 능력을 대폭 향상 시킨 강력한 힘의 리프트 ◦ 휠 얼라이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얼라인먼트센서 선처리 와이어 로프를 기본장착 ◦ 자동화된 록킹장치와 특수열처리된 편심 로울러 안전장치 ◦ 와이어 로프를 2선식 설계와 도금처리로 수명을 증가 ◦ 와이어 고정볼트 및 록크레일 고정볼트의 부식방지 및 수명 연장을 위하여 기둥덮개 채택 ◦ 특수 엔지니어링 프라스틱을 포스트가이드와 와이어가이드 부분에 적용하여 소음 및 흔들림 방지 ◦ 승강장의 내폭 넓이를 3STEP으로 가변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정비가능 한 차종을 확대 ◦ 필요에 따라 승강장의 수평을 수시로 조정할 수있는 구조 ◦ 2단잭의 동력원으로 유압을 사용하여 소음 및 진동을 줄이고 리모콘으로 사용 ◦ 2단잭의 이동범위를 전후로 확대하여 내부의 작업공간을 넓힘 ◦ 복잡한 전기회로를 전자식 P.C.B 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구성과 손쉬운 수리작업 ◦ 비틀림이 없는 수직 하중만을 받도록 설계된 기둥은 강성과 안전성이 뛰어남 ◦ 우레탄 도장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으로 제품의 격을 한 차원 높힘 ◦ 인장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정을 위한 2중팩킹의 유압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장착된 리모콘스위치는 작업자가 원하는 위치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음 ◦ 스위치 인터록 기능은 작업자의 정비작업을 안전하게 지원 ◦ 앞뒤로 진입판을 설치 할 수 있어 차량의 진입과 후진을 원활하게 작업가능(옵션)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15611 (4주 리프트 승강장판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정격상승 용량이 4Ton 으로써 리프팅 능력을 대폭 향상 시킨 강력한 힘의 리프트 ◦ 휠 얼라이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얼라인먼트센서 선처리 와이어 로프를 기본장착 ◦ 자동화된 록킹장치와 특수열처리된 편심 로울러 안전장치 ◦ 와이어 로프를 2선식 설계와 도금처리로 수명을 증가 ◦ 와이어 고정볼트 및 록크레일 고정볼트의 부식방지 및 수명 연장을 위하여 기둥덮개 채택 ◦ 특수 엔지니어링 프라스틱을 포스트가이드와 와이어가이드 부분에 적용하여 소음 및 흔들림 방지 ◦ 승강장의 내폭 넓이를 3STEP으로 가변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정비가능 한 차종을 확대 ◦ 필요에 따라 승강장의 수평을 수시로 조정할 수있는 구조 ◦ 2단잭의 동력원으로 유압을 사용하여 소음 및 진동을 줄이고 리모콘으로 사용 ◦ 2단잭의 이동범위를 전후로 확대하여 내부의 작업공간을 넓힘 ◦ 복잡한 전기회로를 전자식 P.C.B 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구성과 손쉬운 수리작업 ◦ 비틀림이 없는 수직 하중만을 받도록 설계된 기둥은 강성과 안전성이 뛰어남 ◦ 우레탄 도장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으로 제품의 격을 한 차원 높힘 ◦ 인장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정을 위한 2중팩킹의 유압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장착된 리모콘스위치는 작업자가 원하는 위치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음 ◦ 스위치 인터록 기능은 작업자의 정비작업을 안전하게 지원 ◦ 앞뒤로 진입판을 설치 할 수 있어 차량의 진입과 후진을 원활하게 작업가능(옵션)

헤스본저상형31X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적용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적용 (카 리프트의 롤러 지지축 보강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롤러 구동부 DU베어링 적용 ◦ 완벽한 다단식 전자 브레이크 장치 ◦ 최저 지상고가 180mm로 차량 진입이 원활하며 낙륜시 위험성 배재 ◦ 설치 공간의 경제성 ◦ 별도의 콘트롤 박스 적용 ◦ 실린더의 스토로크를 키워 힘의 고른 분배 ◦ 앞뒤 어느 방향에서도 진입이 자유로움 ◦ 타이어 스토퍼의 한방향 및 양방향을 자유롭게 옵션 적용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적용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적용 (카 리프트의 롤러 지지축 보강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롤러 구동부 DU베어링 적용 ◦ 완벽한 다단식 전자 브레이크 장치 ◦ 최저 지상고가 180mm로 차량 진입이 원활하며 낙륜시 위험성 배재 ◦ 설치 공간의 경제성 ◦ 별도의 콘트롤 박스 적용 ◦ 실린더의 스토로크를 키워 힘의 고른 분배 ◦ 앞뒤 어느 방향에서도 진입이 자유로움 ◦ 타이어 스토퍼의 한방향 및 양방향을 자유롭게 옵션 적용

헤스본초저상리프트33X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적용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적용 (카 리프트의 롤러 지지축 보강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기어식 록커적용(록커 해제시 에어방식 채택) ◦ 최저높이 125mm의 초 저상고 실현으로 차량진입이 원활하며 낙륜시의 위험성을 배제함. ◦ 최저 지상고에서도 상승 가능한 보조링크 적용 ◦ 진입 스토퍼를 착탈 가변식 ◦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어방식 적용 ◦ 수평 감지용 센서적용 ◦ 안전 2차 하강 시스템 ◦ 매립겸용 ◦ 투톤컬러 작용 ◦ 오작동 방지용 체크밸브 적용 33x초저상리프트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적용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적용 (카 리프트의 롤러 지지축 보강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기어식 록커적용(록커 해제시 에어방식 채택) ◦ 최저높이 125mm의 초 저상고 실현으로 차량진입이 원활하며 낙륜시의 위험성을 배제함. ◦ 최저 지상고에서도 상승 가능한 보조링크 적용 ◦ 진입 스토퍼를 착탈 가변식 ◦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어방식 적용 ◦ 수평 감지용 센서적용 ◦ 안전 2차 하강 시스템 ◦ 매립겸용 ◦ 투톤컬러 작용 ◦ 오작동 방지용 체크밸브 적용 33x초저상리프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