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프트

4주식리프트
특징 - 리프트가 최대 상승지점에 도달하면 리미트 자동 전원차단 - 안전장치 : 2선식 와이어로프 적용,하강 시 안전 정지장치,특수 열처리된 편심 로울러 안전장치 차량의 넓이에 따른 잭슬라이드의 폭 조절 기능 제원 - 능력 Main 4,000 kg Jack 2,000 kg (x 2 EA) - 최대상승높이 Main 1,750 mm Jack 550 mm - 최저상승높이 Main 184 mm Jack 195 mm - 양정 Main 1,566 mm Jack 360 mm - 상승 시간 Main 37~50 sec Jack 5~15 sec - 하강 시간 Main 25~35 sec Jack 15~25 sec - 승강장 외폭×내폭×길이 2,003×843×4,210 mm - 전체 외형치수 3,376×5,298×2,212 mm - 전원 및 모터 1Φ: 2.5 HP 220 V 60 Hz
특징 - 리프트가 최대 상승지점에 도달하면 리미트 자동 전원차단 - 안전장치 : 2선식 와이어로프 적용,하강 시 안전 정지장치,특수 열처리된 편심 로울러 안전장치 차량의 넓이에 따른 잭슬라이드의 폭 조절 기능 제원 - 능력 Main 4,000 kg Jack 2,000 kg (x 2 EA) - 최대상승높이 Main 1,750 mm Jack 550 mm - 최저상승높이 Main 184 mm Jack 195 mm - 양정 Main 1,566 mm Jack 360 mm - 상승 시간 Main 37~50 sec Jack 5~15 sec - 하강 시간 Main 25~35 sec Jack 15~25 sec - 승강장 외폭×내폭×길이 2,003×843×4,210 mm - 전체 외형치수 3,376×5,298×2,212 mm - 전원 및 모터 1Φ: 2.5 HP 220 V 60 Hz

4.5톤얼라인전용리모콘리프트53G
◦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 (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호) ◦ 발끼임방지용 하강제어 회로 및 전원회로 차단(실용신안등록 :제355364호) ◦ CE 유럽안전인증 ◦ 가변 전륜 턴 테이블을 적용하여 정비의 다양화 ◦ 편하중 발생으로 링크의 비틀림이 생길 경우를 대비 탄성을 보강하여 복원력을 증가시킨 ◦ 2중 아암프레임 장치 ◦ 하부 정비작업을 위한 작업등 부착으로 더욱 편리한 작업진행 ◦ 상, 하강시 메인 록킹 부분의 어긋남을 방지하는 록킹 근접센서 ◦ 사이드 슬립판 일체형 ◦ 하부 작업시 사용이 편리한 센터 잭 스위치 ◦ 일관성 있고 조작이 간편한 스탠드형 콘트롤 박스 ◦ 승강장 길이가 520mm 더 길어져 휠 얼라인먼트 정비 편의성 증대 ◦ 발 끼임 방지용 2차 하강장치 적용 ◦ 승강장 일체형 진입판 적용 구조적 특징 ▪ 승강장의 길이가 4500mm으로 차량 축간의 거리가 기본적으로 3000mm이상의 제원에 적합한 사양임 ▪ 승강장의 메인 프레임에 C-형강을 사용함으로써 역학적 구조 의 뛰어난 안정성을 적용함. ▪ (차량의 동적인 특성에 대응 능력이 우수함: 처짐 및 진동) ▪ 동조바아의 탄성복귀 능력을 향상하기 위하여 동조 아암의 2중 프레임 채택 ▪ 상하부 롤러의 구동 특성을 향상하기 위하여 밀폐형 무급유 볼 구름 베어링을 적용하여 영구적 사용 가능 ▪ 동조빔의 방식을 링크와 일체화를 시킴으로 정밀성을 향상 (실용신안: 제 282499호) ▪ 승강장 내장형 사이드 슬립판의 IN/OUT 자유 롤링 구조 ▪ 정격 용량 2톤의 전,후 유압 센터 롤링 잭 적용 기능적 특성 ▪ MICRO-PROCESSOR 제어 방식 적용 ▪ 발, 무릎 및 손의 접근 보호를 위하여 하강시 2-차 하강 기능과 부져 기능을 적용 ▪ 지상 100~150mm상부 구간을 2차 안전 하 강 범위로 하여 안전도를 향상(선택사양) ▪ 3마력(2.2kw) 모터 능력을 향상함으로 속도 및 부하의 응답 우수 성과 작업 효율을 증대함. ▪ 잠금시 잠금톱니의 어긋남을 방지하는 록킹 안전센서 적용 (실용신안: 제 277288호) ▪ 승강장 센터에 잭 스위치 적용 ▪ 보조 리프트(잭)의 독립 동작 제어를 하고 리모콘 동작기능으 로 편리한 작업응답 능력 적용 ▪ 차량 하체 작업 시 작업자 편의를 위한 형광등 적용 ▪ 넓이에 따라 조정 가능한 전륜 턴테이블
◦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 (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호) ◦ 발끼임방지용 하강제어 회로 및 전원회로 차단(실용신안등록 :제355364호) ◦ CE 유럽안전인증 ◦ 가변 전륜 턴 테이블을 적용하여 정비의 다양화 ◦ 편하중 발생으로 링크의 비틀림이 생길 경우를 대비 탄성을 보강하여 복원력을 증가시킨 ◦ 2중 아암프레임 장치 ◦ 하부 정비작업을 위한 작업등 부착으로 더욱 편리한 작업진행 ◦ 상, 하강시 메인 록킹 부분의 어긋남을 방지하는 록킹 근접센서 ◦ 사이드 슬립판 일체형 ◦ 하부 작업시 사용이 편리한 센터 잭 스위치 ◦ 일관성 있고 조작이 간편한 스탠드형 콘트롤 박스 ◦ 승강장 길이가 520mm 더 길어져 휠 얼라인먼트 정비 편의성 증대 ◦ 발 끼임 방지용 2차 하강장치 적용 ◦ 승강장 일체형 진입판 적용 구조적 특징 ▪ 승강장의 길이가 4500mm으로 차량 축간의 거리가 기본적으로 3000mm이상의 제원에 적합한 사양임 ▪ 승강장의 메인 프레임에 C-형강을 사용함으로써 역학적 구조 의 뛰어난 안정성을 적용함. ▪ (차량의 동적인 특성에 대응 능력이 우수함: 처짐 및 진동) ▪ 동조바아의 탄성복귀 능력을 향상하기 위하여 동조 아암의 2중 프레임 채택 ▪ 상하부 롤러의 구동 특성을 향상하기 위하여 밀폐형 무급유 볼 구름 베어링을 적용하여 영구적 사용 가능 ▪ 동조빔의 방식을 링크와 일체화를 시킴으로 정밀성을 향상 (실용신안: 제 282499호) ▪ 승강장 내장형 사이드 슬립판의 IN/OUT 자유 롤링 구조 ▪ 정격 용량 2톤의 전,후 유압 센터 롤링 잭 적용 기능적 특성 ▪ MICRO-PROCESSOR 제어 방식 적용 ▪ 발, 무릎 및 손의 접근 보호를 위하여 하강시 2-차 하강 기능과 부져 기능을 적용 ▪ 지상 100~150mm상부 구간을 2차 안전 하 강 범위로 하여 안전도를 향상(선택사양) ▪ 3마력(2.2kw) 모터 능력을 향상함으로 속도 및 부하의 응답 우수 성과 작업 효율을 증대함. ▪ 잠금시 잠금톱니의 어긋남을 방지하는 록킹 안전센서 적용 (실용신안: 제 277288호) ▪ 승강장 센터에 잭 스위치 적용 ▪ 보조 리프트(잭)의 독립 동작 제어를 하고 리모콘 동작기능으 로 편리한 작업응답 능력 적용 ▪ 차량 하체 작업 시 작업자 편의를 위한 형광등 적용 ▪ 넓이에 따라 조정 가능한 전륜 턴테이블

얼라인전용리프트52F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4 (카 리프트의 하강 안전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(카 리프트의 롤러지지축 보강 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CE (유럽안전규격)인증 ◦ 휠얼라인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선 처리 닥트를 기본 장착 ◦ 자동화 된 록킹 장치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정비 작업 ◦ 복잡한 전기 회로를 전자식 P.C.B.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 구성과 손쉬운 수리 작업 ◦ 정밀한 수평구조를 위한 동조 빔, 동조 포토센서, 동조 밸브의 3중시스템을 적용하여 안전성이 뛰어남 ◦ 쇼트 블라스터 분체도장 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 ◦ 압축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전을 위한 2중 팩킹의 유압 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리모콘 장착 및 스위치 인터록 기능 ◦ 리프트의 모든동작을 제어 할 수 있는 콘트롤 박스는 보조 리프트(잭) 의 수평레벨 조정도 자유롭게 가능 ◦ 안전을 위한 2차하강 동작 및 잠금기능 ◦ 포토센서 작동시 비상하강 조작도 가능(옵션) ◦ 포토센서를 장착하여 보조리프트 (잭)의 수평이 맞지 않을경우 정지(옵션) ◦ 안전장치 록킹부 구동`1종동 양쪽의 톱니 잠금장치가 동일한 위치에 놓여졌을 때만 잠금장치가 작동될 수 ◦ 있도록 하는 메인 수평록킹 시스템을 장착 ◦ 동조빔의 향상된 기능으로 초정밀의 정비 작업을 실현 ◦ 링크와의 일체 조립으로 동조 효과를 더욱 향상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4 (카 리프트의 하강 안전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(카 리프트의 롤러지지축 보강 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CE (유럽안전규격)인증 ◦ 휠얼라인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선 처리 닥트를 기본 장착 ◦ 자동화 된 록킹 장치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정비 작업 ◦ 복잡한 전기 회로를 전자식 P.C.B.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 구성과 손쉬운 수리 작업 ◦ 정밀한 수평구조를 위한 동조 빔, 동조 포토센서, 동조 밸브의 3중시스템을 적용하여 안전성이 뛰어남 ◦ 쇼트 블라스터 분체도장 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 ◦ 압축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전을 위한 2중 팩킹의 유압 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리모콘 장착 및 스위치 인터록 기능 ◦ 리프트의 모든동작을 제어 할 수 있는 콘트롤 박스는 보조 리프트(잭) 의 수평레벨 조정도 자유롭게 가능 ◦ 안전을 위한 2차하강 동작 및 잠금기능 ◦ 포토센서 작동시 비상하강 조작도 가능(옵션) ◦ 포토센서를 장착하여 보조리프트 (잭)의 수평이 맞지 않을경우 정지(옵션) ◦ 안전장치 록킹부 구동`1종동 양쪽의 톱니 잠금장치가 동일한 위치에 놓여졌을 때만 잠금장치가 작동될 수 ◦ 있도록 하는 메인 수평록킹 시스템을 장착 ◦ 동조빔의 향상된 기능으로 초정밀의 정비 작업을 실현 ◦ 링크와의 일체 조립으로 동조 효과를 더욱 향상

얼라인전용리프트51G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적용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적용 (카 리프트의 롤러 지지축 보강구조) ◦ CE (유럽안전규격)인증 ◦ 마이컴 적용 제어방식 적용 ◦ 휠얼라인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선 처리 닥트를 기본 장착 ◦ 자동화 된 록킹 장치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정비 작업 ◦ 정밀 동조의 와이어 로프를 2선식 설계로 얼라인먼트 측정을 위한 장비의 정밀도를 향상 ◦ 2단잭의 동력원으로 유압(옵션)을 사용하여 소음및 진동을 줄이고 리모콘으로 사용 ◦ 2단잭의 이동 범위를 전후로 확대하여 작업 공간을 넓힘 ◦ 복잡한 전기 회로를 전자식 P.C.B.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 구성과 손쉬운 수리 작업 ◦ 정밀한 수평구조를 위한 동조 빔, 동조 와이어, 동조 밸브의 3중시스템을 적용 ◦ 쇼트 블라스터 분체도장 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으로 제품의 격을 한차원 높힘 ◦ 압축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전을 위한 2중 팩킹의 유압 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장착된 리모콘 기능(옵션) ◦ 안전에 안전을 생각한 스위치 인터록 기능 ◦ 휠 베이스 범위 2,000mm~3,000m의 넓이로 정비차종의 다양화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적용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5 적용 (카 리프트의 롤러 지지축 보강구조) ◦ CE (유럽안전규격)인증 ◦ 마이컴 적용 제어방식 적용 ◦ 휠얼라인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선 처리 닥트를 기본 장착 ◦ 자동화 된 록킹 장치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정비 작업 ◦ 정밀 동조의 와이어 로프를 2선식 설계로 얼라인먼트 측정을 위한 장비의 정밀도를 향상 ◦ 2단잭의 동력원으로 유압(옵션)을 사용하여 소음및 진동을 줄이고 리모콘으로 사용 ◦ 2단잭의 이동 범위를 전후로 확대하여 작업 공간을 넓힘 ◦ 복잡한 전기 회로를 전자식 P.C.B.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 구성과 손쉬운 수리 작업 ◦ 정밀한 수평구조를 위한 동조 빔, 동조 와이어, 동조 밸브의 3중시스템을 적용 ◦ 쇼트 블라스터 분체도장 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으로 제품의 격을 한차원 높힘 ◦ 압축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전을 위한 2중 팩킹의 유압 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장착된 리모콘 기능(옵션) ◦ 안전에 안전을 생각한 스위치 인터록 기능 ◦ 휠 베이스 범위 2,000mm~3,000m의 넓이로 정비차종의 다양화

6톤형4주식리프트46H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15611 (4주 리프트 승강장판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정격상승 용량이 6Ton 으로써 리프팅 능력을 대폭 향상 시킨 강력한 힘의 리프트 ◦ 6톤 화물차 이하 승용,승합,화물차종 정비가능 ◦ 휠 얼라이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얼라이먼트센서 선처리 와이어로프를 기본 장착 ◦ 자동화된 록킹장치와 특수열처리된 편심 로울러 안전장치 ◦ 와이어 로프를 2선식 설계와 도금처리로 수명을 증가 ◦ 와이어 고정볼트 및 록크레일 고정볼트의 부식방지 및 수명 연장을 위하여 기둥덮개 채택 ◦ 특수 엔지니어링 프라스틱을 포스트가이드와 와이어가이드 부분에 적용하여 소음 및 흔들림 방지 ◦ 승강장의 내폭 넓이를 3STEP으로 가변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정비가능 한 차종을 확대 ◦ 필요에 따라 승강장의 수평을 수시로 조정할 수있는 구조 ◦ 2단잭의 동력원으로 유압을 사용하여 소음 및 진동을 줄이고 리모콘으로 사용 ◦ 2단잭의 이동범위를 전후로 확대하여 내부의 작업공간을 넓힘 ◦ 복잡한 전기회로를 전자식 P.C.B 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구성과 손쉬운 수리작업 ◦ 비틀림이 없는 수직 하중만을 받도록 설계된 기둥은 강성과 안전성이 뛰어남 ◦ 우레탄 도장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으로 제품의 격을 한 차원 높힘 ◦ 인장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정을 위한 2중팩킹의 유압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장착된 리모콘스위치는 작업자가 원하는 위치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음 ◦ 스위치 인터록 기능은 작업자의 정비작업을 안전하게 지원 ◦ 앞뒤로 진입판을 설치 할 수 있어 차량의 진입과 후진을 원활하게 작업가능(옵션)
◦ 실용신안등록 : 제215611 (4주 리프트 승강장판) ◦ 실용신안등록 : 제243913 (카 리프트용 유압실린더 유체 출입구조) ◦ CE(유럽안전규격) 인증 ◦ 정격상승 용량이 6Ton 으로써 리프팅 능력을 대폭 향상 시킨 강력한 힘의 리프트 ◦ 6톤 화물차 이하 승용,승합,화물차종 정비가능 ◦ 휠 얼라이먼트 작업이 가능하도록 2대의 2단 잭이 장착 ◦ 휠얼라이먼트센서 선처리 와이어로프를 기본 장착 ◦ 자동화된 록킹장치와 특수열처리된 편심 로울러 안전장치 ◦ 와이어 로프를 2선식 설계와 도금처리로 수명을 증가 ◦ 와이어 고정볼트 및 록크레일 고정볼트의 부식방지 및 수명 연장을 위하여 기둥덮개 채택 ◦ 특수 엔지니어링 프라스틱을 포스트가이드와 와이어가이드 부분에 적용하여 소음 및 흔들림 방지 ◦ 승강장의 내폭 넓이를 3STEP으로 가변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정비가능 한 차종을 확대 ◦ 필요에 따라 승강장의 수평을 수시로 조정할 수있는 구조 ◦ 2단잭의 동력원으로 유압을 사용하여 소음 및 진동을 줄이고 리모콘으로 사용 ◦ 2단잭의 이동범위를 전후로 확대하여 내부의 작업공간을 넓힘 ◦ 복잡한 전기회로를 전자식 P.C.B 판으로 전환하여 안정된 회로구성과 손쉬운 수리작업 ◦ 비틀림이 없는 수직 하중만을 받도록 설계된 기둥은 강성과 안전성이 뛰어남 ◦ 우레탄 도장처리를 통한 미려한 외관으로 제품의 격을 한 차원 높힘 ◦ 인장력만 받도록 설계된 로드봉과 안정을 위한 2중팩킹의 유압실린더로 누유의 문제를 완전 해결 ◦ 사용이 편리하도록 장착된 리모콘스위치는 작업자가 원하는 위치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음 ◦ 스위치 인터록 기능은 작업자의 정비작업을 안전하게 지원 ◦ 앞뒤로 진입판을 설치 할 수 있어 차량의 진입과 후진을 원활하게 작업가능(옵션)

4.5톤얼라인전용리모콘리프트42W
◦ 특허출원 : 제106544호(2005. 11. 8) (다중채널 리프트용 무선 리모컨) ◦ 정격 4.5ton / 잭 2.5ton 용량 ◦ 무선 리모컨 (다중채널 방식)적용-오작동 방지 ◦ 승강장 내폭 200mm 확대-전 차량 정비지원 ▪ 대형 승용,승합 차량 (에쿠스, 그랜드 카니발) ▪ 소형 승용차량 (아토즈, 모닝) ◦ 컨트롤 패널 위치 변경-설치공간 300mm 확보 ◦ 진입판 일체형, 분리형 겸용-현장 맞춤형 구조 ◦ 승강장 내측 ㄱ 자 앵글 부착 -소형차량 탑재 용이, 잭 레일 오염방지 ◦ 작업용 보조 발판 부착 - RV 차량 엔진 정비 편리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 케이블 보관용 덕트 내장 ◦ 휠 얼라인먼트 턴테이블 보관함 부착-4개소
◦ 특허출원 : 제106544호(2005. 11. 8) (다중채널 리프트용 무선 리모컨) ◦ 정격 4.5ton / 잭 2.5ton 용량 ◦ 무선 리모컨 (다중채널 방식)적용-오작동 방지 ◦ 승강장 내폭 200mm 확대-전 차량 정비지원 ▪ 대형 승용,승합 차량 (에쿠스, 그랜드 카니발) ▪ 소형 승용차량 (아토즈, 모닝) ◦ 컨트롤 패널 위치 변경-설치공간 300mm 확보 ◦ 진입판 일체형, 분리형 겸용-현장 맞춤형 구조 ◦ 승강장 내측 ㄱ 자 앵글 부착 -소형차량 탑재 용이, 잭 레일 오염방지 ◦ 작업용 보조 발판 부착 - RV 차량 엔진 정비 편리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 케이블 보관용 덕트 내장 ◦ 휠 얼라인먼트 턴테이블 보관함 부착-4개소

4.5톤 4주식리프트 42L
◦ 특허출원 : 제106544호(2005. 11. 8) (다중채널 리프트용 무선 리모컨) ◦ 정격 4.5ton / 잭 2.5ton 용량 ◦ 무선 리모컨 (다중채널 방식)적용-오작동 방지 ◦ 승강장 내폭 200mm 확대-전 차량 정비지원 ▪ 대형 승용,승합 차량 (에쿠스, 그랜드 카니발) ▪ 소형 승용차량 (아토즈, 모닝) ◦ 컨트롤 패널 위치 변경-설치공간 300mm 확보 ◦ 진입판 일체형, 분리형 겸용-현장 맞춤형 구조 ◦ 승강장 내측 ㄱ 자 앵글 부착 -소형차량 탑재 용이, 잭 레일 오염방지 ◦ 작업용 보조 발판 부착 - RV 차량 엔진 정비 편리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 케이블 보관용 덕트 내장 ◦ 휠 얼라인먼트 턴테이블 보관함 부착-4개소
◦ 특허출원 : 제106544호(2005. 11. 8) (다중채널 리프트용 무선 리모컨) ◦ 정격 4.5ton / 잭 2.5ton 용량 ◦ 무선 리모컨 (다중채널 방식)적용-오작동 방지 ◦ 승강장 내폭 200mm 확대-전 차량 정비지원 ▪ 대형 승용,승합 차량 (에쿠스, 그랜드 카니발) ▪ 소형 승용차량 (아토즈, 모닝) ◦ 컨트롤 패널 위치 변경-설치공간 300mm 확보 ◦ 진입판 일체형, 분리형 겸용-현장 맞춤형 구조 ◦ 승강장 내측 ㄱ 자 앵글 부착 -소형차량 탑재 용이, 잭 레일 오염방지 ◦ 작업용 보조 발판 부착 - RV 차량 엔진 정비 편리 ◦ 휠 얼라인먼트 센서 케이블 보관용 덕트 내장 ◦ 휠 얼라인먼트 턴테이블 보관함 부착-4개소